병원통합마케팅

DODOCOMS CORPORAITION

병원통합마케팅

병원의 전담 마케팅팀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마케팅비 따로, 담당직원 급여 따로 그 동안 비용이 두배 드셨나요?
도도컴즈의 병원통합마케팅은 병원내에 마케팅부서를 두고 운영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추구합니다.

전체 Client 80% 이상이 장기계약 유지

해당 병의원만의 차별화된 전략

이미 기존의 고객이 많은 곳이라도 마케팅은 필수입니다. 비슷한 실력, 시설, 서비스의 병의원이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는 현재, 해당 병의원만의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게 바로 병원온라인통합마케팅입니다. 대부분의 Client 80%들이 해당분야의 상위노출과 감성마케팅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매출성장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도도컴즈의 온라인 통합 마케팅 전략

새어 나가는 고객을 촘촘한 그물로 잡아야 합니다
도도컴즈에서는 온라인을 아우르는 전방위적인 통합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 블로그

  • 카페

  • 지식인

  • 언론홍보

  • 연관검색어

  • 포스트

  • 지도

  • 페이스북

  • 네이버키워드광고

  • 어플리케이션

마케팅 A to Z 도도컴즈는 가능합니다

잇몸건강 효과

STEP 01 현황 분석

잇몸건강 효과

STEP 02 전략 수립

잇몸건강 효과

STEP 03커뮤니케이션

잇몸건강 효과

STEP 04마케팅 진행

잇몸건강 효과

STEP 05성과 리포트

도도컴즈
마케팅 A to Z

고객사 미팅,현황분석
1. 광고제안 / 광고의료 2. 광고주 브랜드분석 3. 과거 마케팅방향분석
마케팅채널 설정,커뮤니케이션 목표전략 설정
1. (마케팅기획 타겟) 세분화설정 / 장소 / 시기 결정 2. (유효적용채널테스트) 블로그 / 카페 / 키워드 / 배너광고 3. (최초IMC전략도출) 마케팅믹스 툴 최종결정
성과분석,결과보고
1. 성과분석 2. 고객사피드백 3. 성과진행에 따른 전략변경 및 구체화

업계 최고의
병원이 될 수 있는 기회!
잡으시겠습니까?

업계 최고의 병원이 될 수 있는 기회! 잡으시겠습니까? 업종에 따른 맞춤형 전략, 사례, 주간/월간보고서, 클라이언트와의 믿음과 신뢰가 성공 비결입니다.

병원도 이제는 이미지메이킹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진만큼 실력 있고 믿을 수 있는 대행사 선정이 중요합니다.
성공과 실패는 클라이언트와 소통하면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는 대행사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병원통합마케팅

병의원의 전담 마케팅팀
되어 드리겠습니다.

마케팅비 따로, 담당직원 급여 따로 그 동안 비용이 두배 드셨나요?
도도컴즈의 병원통합마케팅은 병원내에
마케팅부서를 두고 운영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추구합니다.

전체 Client 80% 이상이 장기계약 유지

이미 기존의 고객이 많은 곳이라도 마케팅은 필수입니다.
비슷한 실력, 시설, 서비스의 병의원이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는 현재, 해당 병의원만의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게 바로 병원온라인통합마케팅입니다.
대부분의 Client 80%들이 해당분야의 상위노출과 감성마케팅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매출성장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도도컴즈의 온라인 통합 마케팅 전략

새어 나가는 고객을 촘촘한 그물로 잡아야 합니다.

도도컴즈에서는 온라인을 아우르는 전방위적인 통합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마케팅 A to Z
도도컴즈는 가능합니다.

이미지명
광고제안 / 광고의료

광고주 브랜드분석/과거 마케팅방향분석
마케팅기획
타겟 세분화설정/장소/시기결정

유효적용 채널테스트
블로그/카페/키워드/배너광고

최초IMC전략 도출
마케팅믹스 툴 최종결정
성과분석/고객사피드백

성과진행에 따른 전략변경 및 구체화

NOW?

업계 최고의 병원이 될 수 있는 기회! 잡으시겠습니까?
업종에 따른 맞춤형 전략, 사례, 주간/월간보고서, 클라이언트와의 믿음과 신뢰가 성공 비결입니다.
병원도 이제는 이미지메이킹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진만큼 실력 있고 믿을 수 있는 대행사 선정이 중요합니다.
성공과 실패는 클라이언트와 소통하면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는 대행사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STEP01

현황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