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

DODOCOMS CORPORAITION

언론홍보

세상을 보는 눈 언론 마케팅

입소문을 만들고자 한다면, 고객에게 믿음 을 심어주고자 한다면, 뉴스로 전달되는 기업의 이유는 정보로 인식됩니다.
기본적으로 기업/제품/서비스 등의 신뢰를 높이는데 매우 좋습니다. 특정 부분에서 블로그나 카페보다 더 좋은 노출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마케팅진행을 본격적으로 앞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언론홍보를 통해 신뢰도를 높이면서 마케팅과 홍보효과를 효과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자료출처 : 한국언론진흥재단

주요 포털사이트
뉴스 이용자 순위

인터넷 뉴스 (포털사이트별 이용률)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무엇이든 바로 검색하고 바로 찾아가는 시대에 발맞추어 인터넷뉴스의 활용도 또한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뉴스도 이를 바탕으로 연계된 마케팅이 매우 큰 효과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58.6%

네이버

29.3%

다음

9.4%

네이트

4.8%

구글

연령대별 모바일
이용률 추이(2016년)

  • 20대

    97.6% → 97.4%

  • 30대

    95.8% → 94.9%

  • 40대

    84.8% → 88.6%

  • 50대

    59.9% → 73.1%

  • 60대

    17.3% → 23.6%

뉴스를 접하는
경로의 흐름(2016년)

5년사이 종이신문뉴스 보는사람

44.6%→ 25.4%

급격히 감소

TV로 뉴스를 소비하는 사람

95.3% → 86.8%

하락

고정형 인터넷으로 보는 사람

51.5% → 39.8%

하락

모바일 뉴스로 보는 사람

19.5% → 65.4%

3배이상 급증

서비스 진행 절차

언론홍보의 장점이 되는 신뢰도가 떨어지지 않도록 홍보 목적에 맞게 기사 내용을
구성하고 기획하여 내부적 절차에 따라 전문적인 기사로 만들어 드립니다.
단순한 사실이나 장점의 전달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마케팅의 매력이 녹아들어있는
기사를 작성하여 노출시킴으로 그 이상의 효과를 만들어 냅니다.

01

계약


02

기사 기획


03

기사초안 전달


04

수정 및 승인


05

언론사 송고


06

기사등록 및 노출(공문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