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

DODOCOMS CORPORAITION

바이럴마케팅

바이럴마케팅 소비자가
신뢰하는 광고 1위


구매자들의 추천

78%


뉴스 (신문매체 등)

63%


온라인에 게재된 의견

61%


브랜드 웹사이트

60%

정보화 시대로 똑똑해진 고객은 기업이 전달하는 직접적인 광고를 거부합니다.
기업이 전하는 메세지보다 나와 비슷한 고객이 전하는 메세지에 신뢰를 가지고 더 귀를 기울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바이럴마케팅은 신뢰성 있는 고객의 소리로 접근하기 때문에 그 효과는 파급적입니다.

광고는 비용지출이 아닌
투자 입니다

이미지명

바이럴 마케팅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투자와 비용은 전혀 다른 개념이며, 대부분 저렴한 비용을 들여 큰 효과를 기대하는 우를 범합니다.
대다수 클라이언트 분들이 바이럴마케팅 진행에 있어 가장 많이 하는 실수입니다.
적은비용으로 큰 효과를 절대 기대할 수 없습니다. 가격대비 효과는 비례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홍보글 2~3개 올리는 것과 많은 비용으로 홍보글 20~30개 올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차이입니다.
비용의 크기 보다는 기대효과의 성공가능성이 최우선 고려대상이여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비용의 차이보다는 잃어버린 시간에 의한 기회비용이 더 큰 손실을 만들어 냅니다.

다양한 바이럴 매체

블로그


1인 공간인 블로그를 통해 친근감 형성
후기성 정보제공은 물론 기업 블로그를 통한 정보전달

카페


다수의 커뮤니티 공간을 이용하여 개인 및 기업의
다양한 입장에서 후기 및 정보제공 가능

지식인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을 통해
공감을 형성함 신뢰도가 높고 효과적임

포스트


블로그와 비슷한 개념을 갖지만 모바일에 특화되어있음
모바일 전용 블로그

모바일


스마트폰의 사용자가 점점 늘어나면서
모바일 노출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음

SNS


모바일 SNS환경을 이용해 불특정 다수와 관계를 맺어
정보노출 강력한 파급력을 지님

최상위 노출 기술력,
감성마케팅으로 고객감동

검증된 실력과 서비스로 확실한 만족을 드립니다

01

이미지 확산효과

이미지를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미지 확산효과에 도움이 됩니다

02

자발적인 파급력

이웃과 방문자들끼리의
자발적인 파급력을 일으킵니다

03

신뢰도 증가

바이럴 인지도에 따른
신뢰도 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04

마케팅 효과 상승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기 때문에
마케팅 효과 상승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