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키워드광고는 노출이 되는 단 두줄의 전쟁과도 같습니다.

키워드 광고는 키워드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나 보통 1위의 자리와 4~5위의 자리가 20%~30%의 비용차이가 나게 됩니다. 1위의 자리가 비싼 이유는 더 많은 클릭을 얻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노출되는 단 두줄이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 클릭의 수는 변화하기 마련입니다.

노출되는 두 줄이 소비자의 클릭을 결정합니다. 키워드 광고의 운영이나 시스템이 어렵지 않기에 직접 운영을 하는 기업도 많고 제대로 된 기획능력이나 마케팅능력을 지니지 못한 직원에게 무작정 업무를 배정하기도 합니다. 누구나 쉽게 짧은 두줄을 만들 수는 있지만 반대로 너무 짧은 단 두줄이기에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그 결과로 검색광고가 노출됩니다.

파워링크의 경우 소비자의 클릭이 이루어 졌을 때 비용이 지출되는 서비스로 확실한 노출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는 노출키워드와 순위의 운영을 통해 비용대비 클릭률을 경쟁력으로 보고있습니다. 비용대비 클릭률은 기본중의 기본입니다.

맞춤형 검색광고 도도컴즈에서 시작해보세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정확한 타겟팅

CPC형태로 클릭당 과금

로그분석이 연동되어 효율적 분석

마케팅상담

정보를 입력하시면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이름
  • 연락처
    - -
개인정보취급방침

게시판 상담

게시판으로 편하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담당직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이미지명

제휴문의하기

제휴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직원이 빠른 시간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명

오시는 길

도도컴즈에 방문하실건가요?
저희는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이미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