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는 노출이 되는 단 두줄의 전쟁과도 같습니다.
키워드 광고는 키워드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나 보통 1위의 자리와 4~5위의 자리가 20%~30%의 비용차이가 나게 됩니다. 1위의 자리가 비싼 이유는 더 많은 클릭을 얻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노출되는 단 두줄이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 클릭의 수는 변화하기 마련입니다.
노출되는 두 줄이 소비자의 클릭을 결정합니다. 키워드 광고의 운영이나 시스템이 어렵지 않기에 직접 운영을 하는 기업도 많고 제대로 된 기획능력이나 마케팅능력을 지니지 못한 직원에게 무작정 업무를 배정하기도 합니다. 누구나 쉽게 짧은 두줄을 만들 수는 있지만 반대로 너무 짧은 단 두줄이기에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그 결과로 검색광고가 노출됩니다.
파워링크의 경우 소비자의 클릭이 이루어 졌을 때 비용이 지출되는 서비스로 확실한 노출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는 노출키워드와 순위의 운영을 통해 비용대비 클릭률을 경쟁력으로 보고있습니다. 비용대비 클릭률은 기본중의 기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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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C형태로 클릭당 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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