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키워드광고

DODOCOMS CORPORAITION

키워드 광고

키워드광고는<br />
<span>노출이 되는 <br />
단 두줄의 전쟁과도 같습니다</span>

키워드광고는
노출이 되는
단 두줄의 전쟁과도 같습니다

단 두줄에 따라 결정되는 클릭수의 변화

키워드 광고는 키워드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나 보통 1위의 자리와
4~5위의 자리가 20%~30%의 비용차이가 나게 됩니다.
1위의 자리가 비싼 이유는 더 많은 클릭을 얻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노출되는 단 두줄이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 클릭의 수는 변화하기 마련입니다.

노출이 되는 두 줄이 소비자의 클릭을 결정

키워드광고의 운영이나 시스템이 어렵지 않기에 직접 운영을 하는 기업도 많고
제대로 된 기획능력이나 마케팅능력을 지니지 못한 직원에게 무작정 업무를 배정하기도 합니다. 누구나 쉽게 짧은 두줄을 만들 수는 있지만 반대로 너무 짧은 단 두줄이기에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키워드 검색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그 결과로 검색광고가 노출됩니다

비용대비 클릭률은 기본중의 기본입니다

파워링크의 경우 소비자의 클릭이 이루어 졌을 때 비용이 지출되는 서비스로 확실한 노출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는 노출키워드와 순위의 운영을 통해 비용대비 클릭률을 경쟁력으로 보고있습니다

맞춤형 검색광고
도도컴즈에서 시작해보세요

타겟팅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정확한 타겟팅

합리적 비용


CPC형태로 클릭당 과금

효과분석


로그분석이 연동되어 효율적 분석